1. 제품 교환 및 반품
-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해서만 가능하며,
제품 수령 후 보관 상태로 7일 이후 유지하다 발견 된 하자에 대해서는 오배송 및 불량일 경우에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* 제품 수령후 오배송 여부와 불량 여부를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
- 제품 반송 시 처음 받으신 상태로 보내주셔야 하며, 물류창고로 제품이 도착하면 검품 후 접수 된 내용에 따라 처리됩니다.
*검수 기간은 제품 도착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~3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제품 교환이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2. 교환반품신청절차
- 교환/반품을 하고자 하는 상품을 채널톡 또는 1:1 게시판에 문의 합니다.
**채널톡 혹은 게시물로 담당자 확인 후 접수 된 건에 한해서만 처리 가능합니다.
접수요청 게시물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임의로 반품을 보내주시는 경우 “미확인 상품”으로 간주되어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, 분실이나 훼손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**교환/반품 접수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(수령일 포함, 주말 및 공휴일 포함)
개인적인 출장 및 여행의 사유로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처리가 불가합니다.
**교환/반품 시에는 처음 받으셨던 그대로 상품 폴리커버, 제품 택 및 바코드 스티커, 상자 포장 등
네 가지가 온전한 상태로 저희 측에 도착해야 하며 구성품이 모두 동봉되어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(쇼핑백 포장은 접수가 어렵습니다.)
* 구성품: 옷걸이, 수트커버, 여분의 단추 및 부자재 등
* 택 및 폴리커버에 부착되어 있는 상품 바코드 제거/훼손시, 교환 및 반품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. (오배송/불량의 경우도 포함)
* 착용 및 착화 하신 제품은 어떤 이유 에서든 교환/반품이 불가 합니다.
- 무통장입금 결제건의 경우 환불 받으실 예금주/계좌번호/은행명을 게시물 또는 상담톡으로 남겨주세요.
*무통장입금의경우2-3일내에처리됩니다.
3.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반품 시 본사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는 고가의 상품 예약오더의 경우
**사전에 교환 및 환불 불가를 고지한 한정적으로 생산되는 선주문 후 생산 제품은 주문취소/변경이 제한됩니다. (상세페이지에 개별 안내 후 판매됩니다)
**밝은 컬러, 니트, 고가의 실크소재 혹은 울소재, 구김에 민감한 상품 등 교환 및 반품처리 과정을 거치며 상품성이 떨어지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(제품 특성에 따라 판매 시 참고/안내사항 기재)
**수제화 제품은 주문 당일 오후 2시 이전 OR 공장 발주 이전까지 처리가능하며 이후에는 처리 불가합니다.
-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
- 제품에 부착 된 택을 훼손하거나 제거한 경우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 및 오염이 있을경우 오배송 및 불량의 경우에도 처리불가합니다.
(상품의 사용 및 착용, 수선, 세탁, 섬유탈취제, 향수, 땀)
- 천연가죽 등과 같이 소재 특성으로 인한 미세한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- 생산공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초크자국, 바느질정리(실밥) 등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-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제품을 고의로 훼손 하였을경우
* 전자상거래 법에 의거한 법적 절차 진행 및 손해배상이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.
4. 교환 환불 가능 한 조건이외 고객이 교환/환불을 요청하는 경우
- 전자상거래법(17조항)에 명시 된 기간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 교환 및 반품은 판매자가 교환/환불에 대한 의무가 없습니다.
- 세탁부주의로인한제품의훼손
*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(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함)
*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한 경우
*시간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한 경우
**의류에 부착 된 케어라벨 및 제품 상세페이지에 기재 된 세탁표시 외 방법으로 세탁하여 발생한 제품의 훼손은
전자상거래법 (법17조②항)에 의거하여 어떤 이유에서도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제품의 착용이나 훼손이후 재품의 결함을 발견하는 경우
**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 된 경우 교환/환불 불가능을 원칙으로하며, (법17조항,②항)
고객의 요청 시 고객과 당사의 동의서 작성하에 전문 의류시험 성적기관을 통하여
제품의 결함 여부를 테스트 후 성적서 결과에 따라 처리됩니다.
*이 때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과 판매자의 공동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.
- 위 규정과 부합하지 않는 내용에 대해서는 당사가 응대 할 의무가 없으며, 고문 변호사를 통해 법률적 대응 조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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