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ELBORN 오프라인 스토어 이용 가이드
    e**** | 2020-08-28
  • 안녕하세요. ELBORN 입니다.

    한남 플래그쉽 스토어 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들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.

    내용을 숙지하지 않고 구매 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사항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    0. 교환/환불 규정


    - 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컨디션의 상품, 카드, 결제 영수증을 지참하여 구매일 기준 7일 내에 쇼룸으로 방문 후, 상품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이루어집니다.

    - 착용 흔적이 있거나 택을 제거하셨을 경우, 오염이 발견될 경우, 냄새가 배었을 경우 등의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- 잦은 환불 또는 단순 주문취소가 이루어질 경우, 디자인 도용 목적을 배제할 수 없어 사내 판단에 따라 일정기간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  

    -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
    1. 운영관련


    - 운영시간


    수요일 - 토요일 (오후 12시 - 8시)
    일요일 (오후 12시 - 6시) 

    월요일,화요일 (휴무) / 매장 사정에 따라 임시 휴무가 발생될 경우, 홈페이지(팝업, Notice 게시판) 및 인스타그램 오피셜계정 @elborn_official을 통해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    - 위치 및 주차


    매장 위치

    - Maison ELBORN  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11길 15  

    - ELBORN boutique 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49길 19 2F


    가까운 지하철 역으로는 한강진역이며, 도보로 6 - 10분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Maison ELBORN의 경우 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,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- 매장 이용 관련 문의


    02-790-6777 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해당 전화는 플래그쉽 스토어의 문의만 상담 가능합니다.


    **플래그쉽 스토어(이하 오프라인 매장)와 온라인 스토어의 재고 및 운영을 별도로 관리하고 있으니,

    온라인 구매 관련은 공식 홈페이지( elborn.kr / en.elborn.kr )의 Q&A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     

    2. 구매 및 재고 여부 확인 관련


    - 구매


    대부분의 상품들은 바로 구매가 가능하나, 슈즈의 경우 프리오더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    또한,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프리오더 기간에 오프라인에서도 프리오더가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예를 들어 8/27~28일까지 [Pre-order] Standard Shirt (3 colors)의 프리오더 진행 시,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프리오더 주문이 가능합니다)


   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, 주문 후 제작 기간이 2주 정도 소요되며 1:1 오더 제작 방식으로 취소/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
    - 재고


    온 / 오프라인 매장이 분리 운영되어 "재고를 별도로" 관리하고 있습니다.

    온 /오프라인의 판매 품목 및 재고 여부가 각각 상이하므로 각 구매처로 문의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(온라인 재고는 오프라인에서 확인이 불가능하며, 오프라인의 재고 또한 온라인에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)


    오프라인 재고 여부는 오프라인 매장에 연락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( 02-790-6777 )

    다만, 전화 문의 후 방문해주셔도 오프라인 매장 특성상, 재고 상황 및 품절 여부 변동이 크므로 안내드린 상황과 다르더라도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 홀드는 불가합니다.

    온/오프라인은 재고가 별도로 관리되므로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는 제품들을 매장 픽업으로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.



    3. 교환/반품 관련

     

    앞서 안내해드린대로 온 / 오프라인 매장이 분리 운영되고 있습니다.

    상품 교환/반품은 각 구매처로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신 경우 -> "구입 후 7일 이내 + 영수증 + 결제카드 지참" 하신 후, 매장에 직접 재방문해주셔야 교환/반품 접수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불량 및 개인적인 출장 및 여행의 사유로 구입 후 7일이 지난 구매 건은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이점 미리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주문하신 상품에 항상 만족하시기를 바라지만, 수령하신 제품에 대해 교환/반품이 필요하신 경우, 아래 규정을 다시 한번 확인 하신 후,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1) 교환의 경우, 재고가 있을 시 가능하오니 미리 오프라인 매장에 연락하여 재고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2) 처음 상품을 수령하신 컨디션 그대로, 부속품을 모두 포함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 구성품 중 누락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처리가 보류됩니다. (불량의 경우 포함)


    * 부속품 : 택 및 상품 폴리 커버에 부착되어 있는 상품 바코드 제거/훼손시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* 구성품 : 옷걸이, 수트커버, 여분의 단추 및 부자재 등


    3) 고객 부주의에 의한 상품 손상, 착용 흔적, 세탁, 냄새가 베었을 경우 등의 사유 발생 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4) 밝은 컬러, 니트, 고가의 실크소재 혹은 울소재, 구김에 민감한 상품 등 교환 및 반품처리 과정을 거치며 상품성이 떨어지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(제품 특성에 따라 판매 시 참고/안내사항 기재)

    5) 1:1 오더메이드 제품(슈즈 제품), 프리오더 제품, 악세사리, 쥬얼리, 세일 상품, 개인 결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6) 상품 이상 유무 점검 뒤 결제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
    4. 구매 적립금 및 상품 리뷰 관련


    - 구매 적립 금액


    적립 금액은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.(온라인 스토어와 동일)


    STANDARD

    선정 기준 : 모든 회원

    혜택 : 결제 금액의 1% 적립


    GOLD

    선정 기준 : 200만 원 이상 실 결제 구매 고객 

    혜택 : - 결제 금액의 2% 적립

               - 3% 할인 쿠폰 2매 제공


    VIP

    선정 기준 : 350만 원 이상 실 결제 구매 고객 

    혜택 : - 결제 금액의 3% 적립

               - 무료 교환/반품 및 배송비 무료 (해외 배송비는 해당불가)

               - 선주문 혜택

               - 5% 할인 쿠폰 2매 제공 


    VVIP

    선정 기준 : 550만 원 이상 실 결제 구매 고객 

    혜택 : - 결제 금액의 5% 적립

               - 무료 교환/반품 및 배송비 무료 (해외 배송비는 해당불가)

               - 선주문 혜택

               - 7% 할인 쿠폰 2매 제공 



    - 적립 사용 방법


    신규 : 온라인 스토어 신규 회원 가입 후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기존 : 결제 단계 시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 정보를 말씀해주셔야 하며, 온라인 상에 보유한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* 오프라인 적립금은 구매 당일에만 적립이 가능합니다. (구매 다음날 적립 불가능)

    *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며,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
    - 상품 리뷰


  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들을 온라인 스토어의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리뷰 게시판 등록을 원하실 경우, 온라인 스토어의 Q&A 게시판에 "영수증 + 구매 후기"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  * 다만, 상품 리뷰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후부터 가능하며, 

    온 / 오프라인의 상품 판매 일정이 상이하므로 온라인 스토어에 상품 업데이트 시, 리뷰 게시판에 게재될 예정입니다.


    리뷰 게시판 관련 규정 안내드립니다.


    구매 완료한 제품에 한하여 구매 물품 당 1회의 후기를 작성할 수 있으며, 이미 적립금을 지급받은 후기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

    또한, 반품 접수한 상품은 후기 작성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    해당 시즌 판매 기간 안에 작성 완료한 후기만 적립금 지급 및 게시판에 게재됩니다.


    후기를 작성하실 때, 다음의 서식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:

    - 구매처

    - 구매자의 키

    - 피팅 사이즈

    - 구매 옵션 : 컬러, 사이즈, 기타 옵션 등


    상기 사항에 관련된 정보를 필수로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
    - 리뷰 게시판 적립금


    2020년 8월 28일부로 적립금 지급 금액이 다음과 같이 조정되었습니다:

    - 100자 이상의 상품 사용 관련 내용을 담은 후기: 2,000원

    - 제품 착용 사진이 있는 100자 이상의 후기: 3,000원


    제품 착용 사진 후기와 관련하여 추가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.

    다른 고객님들의 구매 도움이 가능할 수 있도록 제품 전체 실루엣이 전부 보여야하며 식별 불가능한 사진의 경우 글 후기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.


    * 제품의 형태가 식별 불가능할 정도로 흐릿하거나 작은 사진

    * 제품 착용 시, 전체 모습이 아닌 크롭된 사진 (제품의 일부만 잘라낸 사진 불가 / 하의는 하의 전체가 나온 사진,상의는 상의 전체가 나온 사진을 크롭할 경우에는 가능합니다)

    * 착용 컷이 아닌 단순 제품이나 포장 사진


    후기 작성 가이드에 준한 후기는 관리자 확인 후 소정의 적립금을 일괄적으로 지급 처리합니다.

    적립금 사용은 누적 적립 금액이 5,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적립금 지급이 보류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:


    - 100자 미만의 후기

    - 반복되는 내용의 무성의한 글이나 사진 중복 사용

    - 중고거래 글, 상품 관련 문의글, 무차별 비방글 등

      상품을 이용한 후기와 무관한 내용 및 사진은 관리자가 게시글 임의 삭제 혹은 이동조치할 수 있습니다.



    5. 온/오프라인 멤버십 관련 안내


   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의 구매 내역 및 금액이 통합되지 않습니다.

    회원 등급 변경 기준 금액은 온라인 스토어에 한해서만 책정되므로

    오프라인 구매 금액이 온라인 스토어의 멤버십 혜택에 적용되지 않는 점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 



    ELBORN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