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ELBORN 입니다.
브랜드 및 웹사이트 이용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홈페이지 이용방법, 쇼핑 가이드 및 각 제품별 취급 유의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 명시되어 있습니다.
내용을 숙지하지 않고 구매 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사항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1. 구매방법
공식 홈페이지 (elborn.kr/매주 월요일 팝업 공지)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(@elborn_official)을 통해서 다음의 사항을 공지드리고 있습니다.
- 판매 상품
- 판매 날짜 및 업데이트 시간
- 주문 가능한 기간 (프리오더의 경우)
(* 출시 제품들은 출시 당일 오전 11시부터 홈페이지에서 프리뷰 가능합니다.)
앞서 말씀드린 시기에 사이트 내에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,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빠르게 품절될 수 있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예약주문 및 배송
반품 시 본사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는 고가의 상품 예약오더의 경우
**사전에 교환 및 환불 불가를 고지한 한정적으로 생산되는 예약주문 상품은 주문취소/변경이 제한됩니다. (상세페이지에 개별 안내 후 판매됩니다)
** 공장 오더 전 1회 한해 출고 전 사이즈 변경 가능 // 공장 오더가 들어갔을 경우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'무분별한 구매 후 취소, 변경'건으로 인하여 진정 기다려주셨던 고객님들 께서 구매를 하지 못하시는 등의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.
공정한 시스템을 위하여 주문제작 라인은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모든 상품은 상품별 출고 예정일에 맞추어 출고합니다. 제품 상세페이지 상단 “Shipping Info” 카테고리에 “예상 발송일”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모든 일정은 “발송(출고)일” 기준이며, 지역에 따라 수령까지의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롯데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며,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택배 현황을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(제작 상황 및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미세한 스케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스케줄 변동 시, 미리 SMS 메시지 등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.)
제품의 주문 가능 기간 및 배송 예정일은 상품 구매 시 “Shipping Info”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3. 품절 및 재입고
사이트 내에서 품절 (out of stock)로 보이는 제품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재입고/리오더 되지 않습니다.
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Q&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에 따라 원단 및 부자재 등의 수량 부족으로 재입고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빠른 품절 후 리오더(프리오더)가 진행되는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 공지로 미리 안내드립니다.
4. 제품 교환 및 반품
-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해서만 가능하며,
제품 수령 후 보관 상태로 7일 이후 유지하다 발견 된 하자에 대해서는 오배송 및 불량일 경우에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* 제품 수령후 오배송 여부와 불량 여부를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
- 제품 반송 시 처음 받으신 상태로 보내주셔야 하며, 물류창고로 제품이 도착하면 검품 후 접수 된 내용에 따라 처리됩니다.
*검수 기간은 제품 도착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~3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제품 교환이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5. 교환반품신청절차
- 교환/반품을 하고자 하는 상품을 채널톡 또는 1:1 게시판에 문의 합니다.
**채널톡 혹은 게시물로 담당자 확인 후 접수 된 건에 한해서만 처리 가능합니다.
접수요청 게시물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임의로 반품을 보내주시는 경우 “미확인 상품”으로 간주되어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, 분실이나 훼손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**교환/반품 접수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(수령일 포함, 주말 및 공휴일 포함)
개인적인 출장 및 여행의 사유로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처리가 불가합니다.
**교환/반품 시에는 처음 받으셨던 그대로 상품 폴리커버, 제품 택 및 바코드 스티커, 상자 포장 등
네 가지가 온전한 상태로 저희 측에 도착해야 하며 구성품이 모두 동봉되어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(쇼핑백 포장은 접수가 어렵습니다.)
* 구성품: 옷걸이, 수트커버, 여분의 단추 및 부자재 등
* 택 및 폴리커버에 부착되어 있는 상품 바코드 제거/훼손시, 교환 및 반품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. (오배송/불량의 경우도 포함)
* 착용 및 착화 하신 제품은 어떤 이유 에서든 교환/반품이 불가 합니다.
- 무통장입금 결제건의 경우 환불 받으실 예금주/계좌번호/은행명을 게시물 또는 상담톡으로 남겨주세요.
*무통장입금의경우2-3일내에처리됩니다.
6.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반품 시 본사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는 고가의 상품 예약오더의 경우
**밝은 컬러, 니트, 고가의 실크소재 혹은 울소재, 구김에 민감한 상품 등 교환 및 반품처리 과정을 거치며 상품성이 떨어지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(제품 특성에 따라 판매 시 참고/안내사항 기재)
**수제화 제품은 주문 당일 오후 2시 이전 OR 공장 발주 이전까지 처리가능하며 이후에는 처리 불가합니다.
-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
- 제품에 부착 된 택을 훼손하거나 제거한 경우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 및 오염이 있을경우 오배송 및 불량의 경우에도 처리불가합니다.
(상품의 사용 및 착용, 수선, 세탁, 섬유탈취제, 향수, 땀)
- 천연가죽 등과 같이 소재 특성으로 인한 미세한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- 생산공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초크자국, 바느질정리(실밥) 등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-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제품을 고의로 훼손 하였을경우
* 전자상거래 법에 의거한 법적 절차 진행 및 손해배상이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.
7. 교환 환불 가능 한 조건이외 고객이 교환/환불을 요청하는 경우
- 전자상거래법(17조항)에 명시 된 기간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 교환 및 반품은 판매자가 교환/환불에 대한 의무가 없습니다.
- 세탁부주의로인한제품의훼손
*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(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함)
*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한 경우
*시간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한 경우
**의류에 부착 된 케어라벨 및 제품 상세페이지에 기재 된 세탁표시 외 방법으로 세탁하여 발생한 제품의 훼손은
전자상거래법 (법17조②항)에 의거하여 어떤 이유에서도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제품의 착용이나 훼손이후 재품의 결함을 발견하는 경우
**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 된 경우 교환/환불 불가능을 원칙으로하며, (법17조항,②항)
고객의 요청 시 고객과 당사의 동의서 작성하에 전문 의류시험 성적기관을 통하여
제품의 결함 여부를 테스트 후 성적서 결과에 따라 처리됩니다.
*이 때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과 판매자의 공동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.
- 위 규정과 부합하지 않는 내용에 대해서는 당사가 응대 할 의무가 없으며, 고문 변호사를 통해 법률적 대응 조치합니다.
8. 기타 안내 사항
[모든 문의]
롯데택배를 이용한 배송 서비스 외의 퀵배송, 직접 수령 등의 수령 방식은 처리가 어렵습니다.
• 구매 후 국문/영문 사이트 간의 수령지 연동은 어렵습니다. 기존의 영문 사이트 회원분 중, 주문건을 국내 배송지로 수령을 원하시는 분들은 국내 사이트에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• 국내사이트와 영문사이트 간의 적립금 통합은 불가합니다.
• 무통장입금 건은 미입금 시 1시간 후 자동 취소됩니다. 또한, 주문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동일해야만 시스템상 인식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.
• 무통장입금 시, 따로 결제한 각 구매 건을 임의로 합산하거나 중복 배송비를 임의로 가감하여 입금하는 등의 경우에는 시스템상 인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입금 건은 누락/주문 취소 처리됩니다.
• 최근 6개월간 구매이력 중 단순 주문취소 또는 반품율 60% 이상일 경우 제품의 카피 목적 구매일 경우를 배제 할 수 없으며,
공정거래법 제 17조 2항 <개별 주문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> 에 의거하여
사내판단에 따라 일정기간(6개월~영구)동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Q&A 게시판을 통한 CS 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, 유선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.
모든 공지는 공식 페이지 (팝업, Notice 게시판, 인스타그램 오피셜계정 @elborn_official)을 통해 이루어지며, 이를 확인하지 않고,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ELBORN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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