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DUCT SEARCH

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(s) correctly.

SEARCH SEARCH
게시판 상세
제목 Q. 카드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.
작성자 E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19-03-08
  • 추천 추천하기

Q. 카드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.



카드결제 도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, 고객님의 카드 혹은 디바이스를 다시 한번 점검해 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.


모바일 결제 오류의 경우, 스마트폰 디바이스의 사양(운영체제 및 ios 버전) 및 이용하시는 브라우저, isp 결제 앱 등 오류가 발생 가능한 범위가 넓기 때문에 정확한 오류 진단이 어렵습니다.

이용 시 오류가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(1588-4954, 1-2-1-0번 선택) 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및 오류 해결방안에 대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*아이폰 Safari 브라우저 이용 시 카드결제 오류가 빈번하여 Chrome으로 재시도 시 오류가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

**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앱의 쿠키 설정이 "항상 허용" 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. (설정 > 사파리 > "모든 쿠키 차단 비활성화"로 설정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